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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WHA GROUP WEB / MOBILE / SNS API / FACEBOOK APP
불꽃은 열정과 사랑, 도전의 의미를 가진 한화그룹의 대표키워드입니다. 이를 감성적으로 풀어낸 2015년 브랜드영상 공유를 통해
가슴 속 불꽃의 의미를 보다 많은 유저들과 나누는 것이 이 캠페인의 목적이었습니다.
캠페인 사이트를 기점으로 유저들이 자신만의 가슴 속 불꽃을 만들 수 있도록 가이드역할을 하고,
참여 유저의 다양한 불꽃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 시각화 작업으로 비쥬얼 효과는 물론 유저의 적극적 참여를 꾀하였습니다.  
 
 
 

HANWHA GROUP

2015.04.07

WEB / MOBILE / SNS API ..
한화의 대표 커뮤니케이션 키워드 - '불꽃'
불꽃은 열정과 사랑, 도전의 의미를 가진 한화그룹의 대표키워드입니다. 이를 감성적으로 풀어낸 2015년 브랜드영상 공유를 통해
가슴 속 불꽃의 의미를 보다 많은 유저들과 나누는 것이 이 캠페인의 목적이었습니다.
캠페인 사이트를 기점으로 유저들이 자신만의 가슴 속 불꽃을 만들 수 있도록 가이드역할을 하고,
참여 유저의 다양한 불꽃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 시각화 작업으로 비쥬얼 효과는 물론 유저의 적극적 참여를 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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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의 이해를 위해 가슴 속 불꽃이 될만한 다양한 이미지들을 제시하고,
유저가 선택하면 어울리는 한 줄 메시지를 담아 ‘나의 불꽃’을 만들어 줍니다. 유저는 이렇게 완성된 ‘나의 불꽃’ 이미지를 SNS로 공유하고,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유저에게 보여지는 불꽃이미지 썸네일들의 경우 스크롤 액션에 따라 보여지는 감성적인 전환모션과 창의 해상도에 따라 썸네일의 위치와 크기가 가변적으로 변화하는
Dynamic Grid UX를 적용하여 구현함으로써 웹과 모바일은 물론 모든 디바이스에 대응 가능한 플랫폼을 구축하였습니다.
한화그룹 불꽃릴레이 – 당신의 불꽃은 무엇인가요?
저마다 가슴속에 품고 있는 사랑과 열정, 도전의 마음을 ‘불꽃’이라는 의미로 접근,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상황들에 포커스를 맞춰 관련 이미지들을 검색 및 수집하게 되었습니다.
일련의 절차를 거쳐 선정된 이미지들을 중심으로 리스트화 하여 유저에게 노출하는 방식으로,
공감 가는 이미지를 선택하면 이에 맞는 명언이 삽입된 불꽃이미지를 생성해주고 이를 페이스북에 공유함에 따라 추후 당첨을 통해 경품을 부여하는 구조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40만의 팬 층을 확보 하고 있는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유저들과의 직접적인 소통 및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를 갖게 되었습니다.
초기 기획부터 모바일의 참여도를 적극적으로 높히는것에 주안점을 두어 캠페인사이트 오픈후 20일동안 20만명이라는 보기드문 참여율을 올릴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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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그룹 TVC - 나는 불꽃이다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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