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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삼성세탁기 아가사랑플러스의 새로운 캠페인은 패러디에서부터 출발하였습니다.
삼성 지펠 T9000의 먹고, 살고, 사랑하고라는 카피와 응답하라 1994를 패러디 하여 삶는 세탁기라는
기능적 특성과 자연스러운 바이럴이라는 캠페인의 목적을 버무려 위와 같은 Title를 새롭게 만들어내고
이를 기반으로 친구 초대형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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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3.10

WEB / Mobile / Facebook App ..
우리 아가들의 먹고, 삶고, 사랑하고를 위해 응답하라 친구들아
2014년 삼성세탁기 아가사랑플러스의 새로운 캠페인은 패러디에서부터 출발하였습니다.
삼성 지펠 T9000의 먹고, 살고, 사랑하고라는 카피와 응답하라 1994를 패러디 하여 삶는 세탁기라는
기능적 특성과 자연스러운 바이럴이라는 캠페인의 목적을 버무려 위와 같은 Title를 새롭게 만들어내고
이를 기반으로 친구 초대형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단순한 영상 공유 이벤트만으로는 영상의 바이럴도 이벤트의 확산 정도도 불투명하여 이벤트 프로세스에 특별한 한가지를 더했습니다.
영상을 보고 친구를 선택하고 선택한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내가 선택한 친구들이 나의 응답요청에 응답하겠다는 응답 버튼을 눌러야 1등 당첨기회를 부여하는 방식을 추가하여
유저로 하여금 응답을 받기 위해 자발적으로 캠페인을 알리는 적극적인 움직임을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삼성세탁기 아가사랑플러스 페이스북 이벤트 (WEB)
삼성세탁기 아가사랑플러스 페이스북 이벤트 (MOB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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